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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중국내 반품 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major    작성일 24-06-18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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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릴라로지스 입니다.

중국국내 반품 관련 안내드리겠습니다.


1. 선불 반품방식으로 진행시

(1) 타오바오에서 반품 신청후 반품주소지, 연락처, 수취인이름 등 내역을 확인하여 고릴라고객센터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2) 저희쪽에서 반품 신청 접수 후 한국시간 13시 전에 신청한 건은 당일 처리 가능하고 13시 이후에 신청한 건은 다음날에 처리 가능한점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 (토,일에는 휴무여서 반품업무가 지연 될 수 있는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3) 반품견적 선결제 진행후 반품택배사에 인계하여 실제 반품배송이 진행 되는점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 (예치금 충전상태에서는 바로 반품 인계하여 반품배송이 진행 됩니다.)

(4) 선불 반품서비스를 이용 시 만약 배송중 문제가 생기면 고릴라로지스 에서 케어 가능합니다.


2. 착불 반품 방식으로 진행 시

(1) 알리왕왕톡을 통해 판매자와 사전협상이 필요하고, 판매자측 착불진행 동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사전 협상없이 착불로 진행 시 수취거부 당할 수 있고, 제품이 다시 배대지로 리턴되거나 도착지 택배사의 창고에 방치 될 수 있는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반품기한이 지나 환불이 지연되거나 기타 리스크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3) 판매자와 협상은 됐지만, 판매자 창고에서는 해당 내용을 몰라서 수취거부 할수도 있으니 사전 협상을 반드시 하셔야합니다. 만약 배송중 문제가 생길시 구매자분께서 알리톡으로 직접 판매자랑 상의해야하고 고릴라로지스에서 케어 불가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3. 픽업 수거 방식 으로 진행시 (픽업코드가 있는 반품건)

(1) 타오바오 반품 신청 건 에서 픽업코드를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2) SF(순풍) 택배사에서 픽업수거하면 배송비 대납이 불가하며, 고객님께서 직접 타오바오에서 결제하거나 픽업신청 취소후 고릴라로지스에서 반품 진행해야합니다.

(3) CAI NIAO(차이냐우) 택배사는 배송비 대납 가능하며, 타오바오 온라인 결제가 불가능한 고객님의 반품 건 은 저희쪽에서 배송비 대납후 이 비용을 예치금에서 차감하거나 통장입금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4) 픽업수거건의 경우 송장번호는 셀러분이 타오바오에서 직접 확인해야 하고, 저희는 제품만 전달합니다. 만약 배송중 문제가 생기면 고릴라로지스에서 처리가 불가합니다.


4. 판매자가 직접 택배 수거방식으로 진행 시

(1) 배송비 및 픽업코드 필요없이 판매자측에서 선택한 택배 기사님이 직접 수거하여 반품 진행됩니다. 

(2) 저희는 그냥 상품 입고상태 그대로 픽업기사님한테 전달하기만 하고 수거 후 택배사이름, 반품운송장번호, 재포장여부 및 포장방식, 반품배송상태 등은 저희측에서 결정하지 않고 내용물에 대한 확인도 불가합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반품진행시 만약 문제가 생기면 고릴라로지스에서 귀책이 없음을 미리 양지바랍니다.


5. 수취거부

(1) 수취거부 가능합니다. 단, 저희쪽에 매일 입고되는 택배가 워낙 많아 '택배사측의 귀책' 으로 수취거부건이 자주 누락될때가 있는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2) 수취거부 신청시 저희는 바로 택배사에 전달 드리고 만약에 택배사쪽에서 수취거부 누락됐다면 그때 다시 반품정보 확인 요청드려 저희쪽에서 반품해드리는걸로 진행됩니다. 

(3) 택배도착당일 외부포장 및 상품이 파손 확인될 경우 사용에 영향없는 정도는 카톡으로 수령여부 요청드리고 심한 파손은 택배사 규정이 저희한테 불리하여 사전안내 없이 바로 수취거부로 진행되는점 양지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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