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오류입고가 떴어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19-02-01 17:17   

본문

상품 오류입고시 확인해 주세요.

1. 실사확인
  ㆍ작업관리자 판단으로 오류입고상품으로 올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사를 통해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2. 구매사이트 확인
  ㆍ구매사이트에서 상품별로 발급 받으신 트랙킹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불일치- 오류입고 상품 트랙킹넘버 수정 후 [오류무시] 클릭.

    - 일 치 - 판매자 누락 분할 배송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 하여 해결

    - 오류무시 클릭 시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 상호:주식회사 에이치오엘(HOL)
  • 대표:오무열
  • 사업자등록번호:738-88-02571
  • 이메일 : emrqh11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4-창원진해-9987호
  • 주소: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조천북로 62 대흥하이존 401호
  • 고릴라로지스는 관세법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해야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