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리턴, 반품 신청 방법
작성자 major    작성일 19-02-01 17:16   

본문

ㆍ 리턴대행 신청 방법 ㆍ


1. 판매자와 환불(반품) 승인을 받으세요.


2.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세요.

  가. 반품할 주문번호와 상품번호
  나. 반송지 주소와 연락처
  다. 택배요금-선불 기본처리



ㆍ 리턴대행 처리과정 ㆍ

1. 선불

  리턴신청주문서 생성 → 리턴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 결제대기 → 결제완료(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

  → 택배비 추가결제비용 문자전송 →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 → 리턴완료


2. 착불

  리턴신청주문서 생성 → 리턴수수료 결제통보 문자 전송 → 결제대기 → 결제완료(당일 오후 택배사 회수)
  → 반송된 트랙킹넘버 발급  → 리턴완료

3. 리턴상품의 현지 택배사 회수는 하루 한번 일괄처리됩니다.(상황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4. 택배요금 착불선택 후 판매자측 수취거부로인해 반송되는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5. 물건을 직접 받아보시고 한국에서 리턴(반품)을 하는 경우 -제품을 판매자에게 직접 EMS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릴라로지스 센터에 상품 입고 후 판매자에게 반품 신청시 리턴대행 비용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택배비 별도)
  • 상호:주식회사 에이치오엘(HOL)
  • 대표:오무열
  • 사업자등록번호:738-88-02571
  • 이메일 : emrqh11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4-창원진해-9987호
  • 주소: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조천북로 62 대흥하이존 401호
  • 고릴라로지스는 관세법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해야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