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제품구매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이유는 뭔가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19-02-01 17:10   

본문

신규회원님들께서는 회원가입후 고릴라로지스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꼭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신청서가 없이 상품이 도착하게 되면 상품이 정상처리 되지 않고 누락되는 [미확인 택배] 로 분류되어 보관을 하게 되며

고객센터에서는 이와 관련한 배송건 처리를 위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신청서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배송신청서 등록 후

1:1게시판에 [미확인택배] 라는 제목으로 입고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꼭 배송건의 트래킹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 입고가 완료되니 트래킹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품구매 직후 배송신청서를 등록하시게 되면  트래킹번호가 발급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 대부분인데 

이럴 경우 트래킹번호는 추후에 번호가 발급되면 배송신청서에 추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상호:주식회사 에이치오엘(HOL)
  • 대표:오무열
  • 사업자등록번호:738-88-02571
  • 이메일 : emrqh11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4-창원진해-9987호
  • 주소: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조천북로 62 대흥하이존 401호
  • 고릴라로지스는 관세법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해야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않습니다.